안녕하세요.

행복한루비에용

오랜만에 왔습니다! 바빠진 실험+졸업시험 준비 때문에 말도 안되게 바빴어요..
오늘도 엄청 피곤하지만 이 악물고 포스팅하려고 왔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흑석역 중앙대학교 근처 닭발 맛집! '재팔이네 닭발' 입니다.

제가 바쁜 와중에 두달에 한번씩은 꼭 가는 것 같아요 ㅎㅎ
스트레스 받는날 닭발에 맥주 or 하이볼 한잔이면 모든 스트레스가 확 풀립니다!

재팔이네 닭발은 중앙대학교 학생들뿐만 아니라 흑석역 주변에 사는 사람들 모두한테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항상 남녀노소 안가리고 줄을 서계시더라구요..  완전히 일찍가거나 완전히 늦게 가야 자리가 있는 것 같아요 ㅎㅎ 방심하고 7시에 갔다가 8시까지 줄섰다는.. 메뉴는 아래 사진과 같아요.

저와 제 친구들의 최애 메뉴 조합은 숯불무뼈닭발+계란찜&셀프주먹밥 세트예요. 거기에 하이볼까지!
생각보다 저렴하고 양도 아주 많이 나와서 셋이 먹어도 조금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요ㅎ

여기까지 기본 반찬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마요네즈와 치킨무도 나와서 너무 좋아요.

짠! 숯불무뼈닭발을 시키면 이렇게 숙주 볶음과 함께 나와요.
저는 '재팔이네 닭발'에서 마음에 드는게 캡사이신을 쓰지 않고 일반 고추만을 이용해서 매운 맛을 내거든요.
캡사이신 먹으면 다음날 난리나는거 아시죠??ㅎㅎㅎ 재팔이네 닭발을 먹고 나면 다음날도 장이 편안해요 ㅎㅎ 매운걸 잘 못드시는 분들은 저 메뉴 추천드립니다!

국물닭발은 조금 맵더라구요.. 하지만 다음날 난리나되 괜찮다면 국물닭발도 엄청 맛있으니 추천드려요 ㅎ

짠! 주먹밥과

치즈계란찜 입니다! 여러분들 이거는 무조건 드세요. 제가 여태까지 먹어본 곳 중에 치즈계란찜은 여기가 짱이에요!

오늘 저녁 아직 못먹었는데 삼겹살 말고 재팔이네 닭발로 바꿀까봐요,,, 또 먹고 싶어지네용..

오늘 하루 매콤한 게 땡긴다면 무조건 '재팔이네 닭발' 로 가셔도 일단 90 % 이상은 만족하고 가실겁니다 껄껄

여기서 포스팅 마무리하도록 할게요!

좋은 주말,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