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행복한루비에요

오늘은 명동과 충무로 사이에 있는 현지 맛집 느낌인 식당 소개를 해드리려고 해용

바로바로 '시골밥상'이라는 곳이에요.

 

겉으로 보기엔 조금 허름해 보이지만 안으로 들어가시면 은근 현지 맛집같은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분위기에요.

안은 그렇게 허름하지 않고 깔끔하게 잘 되어있습니다! (내부 사진은 못 찍었네요..)

메뉴는 위 사진과 같이 이루어져 있어요. 저희는 제육볶음 1인분, 오징어볶음 2인분 시켜서 먹었어요 ㅎㅎ

반찬 사진이에요. 무채랑 파절임, 고사리나물 진짜 맛있었어요..... 그냥 이거랑만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

제육 사진은 먹는데 정신 팔려서 못 찍었어요ㅠㅠ 오징어볶음 진짜 맛있어 보이죠?? 
음식점 이름도 '시골밥상'이라 더 정감가면서 예전 시골에서 먹는 진짜 찐 맛집의 맛이었어요.. 
제육도 제육이지만 오징어볶음이 신세계였던게, 저는 이렇게 맛있는 오징어볶음 처음 먹어봐요! 불향이 미쳤어요 ㅎㅎ

시골밥상의 제육볶음과 오징어볶음으로 자극적으로 먹고, 근처 투썸에서 딸기라떼 한잔 마시며 단짠 기강 한번 잡았습니다~ ㅎㅎ

투썸플레이스 딸기라떼

명동역이나 충무로역, 을지로 근처에서 맛집 찾으신다면 시골밥상 어떠세요? 정말 만족했던 음식점이었어요.

점심으로 먹기에도 좋았고 저녁에도 맥주 한잔과 먹기에 아주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아쉬웠던 점은 쌈밥이 있었으면 좋았을뻔...했지만 충분히 좋았답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배 터지게 먹고 나왔어요 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