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행복한루비에용.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바로 서울역사 내에 있고, 롯데몰 안에 있는 '센터 커피' 입니다.

서울역 내에 있는 에스컬레이터 타고 4층으로 올라가셔도 되고, 롯데몰 안으로 들어가셔서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셔도 돼요! 

친구가 센터커피에서 일해서 저한테 원두를 선물로 줬었거든요..? 그러면서 커피 엄청 맛있다고 자랑을 엄청 하는 거예요! 근데 저는 산미 있는 커피를 진짜 싫어하고 왜 먹는지 몰라서 의심하는 마음으로 집에서 내려서 마셔봤어요. 두둥! 근데 엄청 맛있는 거예요!!!! 진짜 제가 마셔본 커피 중에 제에에일 맛있었어요... 

저 센터커피 마신 이후로 다른 커피 못 마시겠어요 ㅋㅋㅋㅋㅠㅠ 그정도로 엄청 맛있어요! 그래서 종종 서울역에 갈 일이 생기면 '센터커피'에 들려서 커피랑 치즈테린느랑 마셔요 ㅋㅋㅋ ㅎㅎㅎㅎㅎ 

정말 맛있고, 마실때마다 기분도 좋아지고... 행복해져서 저만의 작은 센터커피,,,, 이지만,
여러분들도 함께 이 행복을 느끼셨으면 해서 데리고 왔습니다!

이렇게 센터커피 굿즈와 원두, 드립팩 등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매장 안은 이렇게 널~찍하게 되어있고, 저 뒤로, 옆으로 더 공간이 있어요.
하지만 커피 맛집이라는 걸 저 빼고 모두가 아셨는지... 항상 자리가 꽉 차 있어서 자리 구하기가 힘들었어요..그래도 자리가 금방금방 나오기도 해요

 

메뉴판은 크게 보셔야 하니깐! ㅎㅎ 저는 커피를 잘 모르

지만 항상 '게이샤~'라는 단어가 들어간 커피가 제 입맛엔 맞더라구요 ㅎㅎ 산미를 진짜! 싫어하지만 산미 있는 커피를 맛있게 느끼게 해준 커피였어요. 테린느도 그냥 치즈케익인 줄 알았는데 엄청 맛있더라구요 ㅜㅠㅠ 꾸덕꾸덕한 ㅠㅠ 진짜 저어어엉말 맛있었어요!!

 

사진에 컵 아래에 작은 카드 보이시나요? 드립커피를 주문하시면 해당하는 원두의 특징들이 적혀있는 작은 카드를 함께 주신답니다. 저 글을 읽으면서 커피를 마시면 더 다양한 향을 느끼실 수 있어요

아 그리고!! 팁을 하나 드리자면 아이스인지, 핫인지 어떤 형태로 마셔야 더 맛있는지는 직원분께 물어보셔서 주문하시는 거 추천해드릴게요.

저는 드립커피는 뜨겁게 마셔야 풍미가 더 느껴지는 느낌이라 항상 따뜻하게 마셨는데 저날은 너어무 덥고 목이 말라서 고민고민을 한참 하다가 아이스로 마셨거든요. 직원분도 따뜻하게 마시는게 더 풍미가 많이 느껴지실 거라고 추천해주셨지만 저희도 엄청 아쉬워 하면서 아이스로 주문했어요. 

아이스 드립커피와 테린느를 즐기고 있는 중에 직원분께서도 저희가 아이스로 커피를 마시는 거에 엄청난 아쉬움(?)을 느끼셨는지... 따뜻한 커피로 맛 보시라고 작은 잔에 맛보기 용 커피를 내려주셨어요 ㅋㅋㅋㅋㅋㅎㅎㅎ ㅠㅠ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진짜 찐맛 ㅠㅜ 저 잔에 마시면 커피의 향을 더 잘 느낄 수 있을거라면서 ....

저날 진짜 감동했어요... 만날 때마다 센터커피 추천해주고 드립커피도 선물해주고 하는 친구덕에 커피맛을 알게 된 것도 매우 고마운데.. 매장 가서 직접 마실때 이런 이벤트도 있어서 엄청 만족했던 카페였습니다 ㅎㅎ

정말 센터커피 만큼 맛있는 커피가 맛있는 카페 못 본 것 같아요 ! 이건 진짜 진심입니다.......
제가 돈이 없는 대학원생만 아니었다면,,, 맨날 센터커피에서 원두 사먹을 것 같아요..... (네스프레소 큰 용량 캡슐도 만들어주세요 제발...)

아무튼! 서울역, 또는 서울역 근처에서 커피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센터 커피' 정말 추천드릴게요!!
서울숲에도 있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