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행복한루비에요.

저는 대학원 입학하면서 흑석 토박이로 살고 있는데, 저만 빼고 모두가 알고 있었던 순대국밥 맛집이 있었던 거예요..
그 순대국밥 맛집이 성시경님 유튜브 먹을텐데에도 나왔대요. 인기가 엄청 많아져서 원래도 잠깐 줄서야 먹을 수 있는 순대국밥 맛집이었는데, 요즘엔 사람들이 더 바글바글해지고 줄도 은근 오래 서야 한다는 거예요.

 

그 곳이 바로 흑석 시장에 있는 '진미순대'라는 순대국밥집이랍니다!!

원래 진미순대 단골이었던 분들은 성시경이 왜 여기까지 와서 순대국밥을 먹어가지고 줄서게 만드냐면서 장난으로 화내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점심 늦은 시간에 한.. 1-2시쯤에 가봤는데도 줄을 꽤 서더라구요 ㅎㅎ

진미순대는 흑석시장 골목에 있어요. 시장 입구로 가시면 화살표로 식당이 어디에 있는지 표시해둔 표지판이 있어요.

 

진미순대 앞은 이런 모습이에요.

이렇게 앞에서 내장을 썰고 계시네요... 너무 맛있어보여요 ㅎㅎ

진미순대의 메뉴와 원산지는 위에 나오는 사진과 같아요. 요즘 물가에 비하면 가격대가 매우 착하지 않나요?

 

여기 성시경님 싸인도 있네요 ㅎㅎ

저는 순대국밥 2개와 막창 1인분, 막걸리 1개를 주문했어요.

짠..! 갖가지 반찬들과 막창, 막걸리가 나왔어요 ㅎㅎ 여기 고추도 엄청 달달하고 맛있고 시원합니다!

막창 진짜 윤기가 좔좔~ 흐르지 않나용. 구운 거는 먹어봤는데, 진미순대에서는 찜(?)해서 나오나봐요.

 

막창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요건 순대국밥이에요. 안에 진짜 내장, 순대가 가득 들어있고, 사실 밥 안 넣고 내장만 먹어도 배부를 것 같아요ㅋㅋㅋㅋ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진짜로. (진심으로)

막걸리, 순대국밥, 막창 완벽한 조합입니다!

순대국밥 잘 못 드시는 분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는 맛이에요.

진미순대에서 돼지 특유의 비린 냄새도 안 나고 깔끔하고 녹진한 국물을 맛보실 수 있답니다.

 

맛있고, 저렴한, 서울에서 맛보기 힘든 순대국밥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진미순대' 추천해 드릴게요.
동작이나 흑석 근처로 오신다면 진미순대 꼭 한번 들려서 드셔보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