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행복한루비에요.

저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이 되었답니다.ㅎㅎ 항시적으로 제 블로그 관심가져주시고,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애드센스 승인이 된 만큼,,,, 앞으로 더욱 더 많은 관심과 잦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껄껄껄

암튼! 포스팅을 시작해보자면, 제가 진짜 극찬했던, 지난번 포스팅 했던 평양냉면 맛집 '평래옥'을 또 방문했답니다....

 

명동, 명동성당 '평래옥' 평양냉면 맛집

안녕하세요! 행복한루비에요 ㅎㅎㅎ 오늘은 명동, 명동성당, 예전 서울 중구 백병원 근처에 있는 평양냉면 맛집인 '평래옥'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ㅎㅎ 평소에 평양냉면을 엄청 좋아했지만 맨

happyrb.tistory.com

그 전에도 여러번 가고 싶었는데,, 일행분들이 다른 거 드시고 싶다고 해서 다른 곳 갔었거든요ㅎㅎㅎ 물론! 갔던 곳도 다 만족했지만 요즘 날이 더웠잖아요. 

오늘 서울 최고 기온 28도를 찍은 만큼! '평래옥'에 한번 더 방문했습니다.

크.. 메뉴판만 봐도 벌써 맛있지 않나요?

평양냉면 특유한 빛깔의 탁한 육수ㅎㅎㅎ 와우.. 오늘도 역시

정말 맛있었어요.

전에 보셨으니 다 아시죠? 처음에 반찬으로 나오는 맛보기 닭무침이에요. 
저 사실 평래옥에 냉면 먹으러 가는 것도 있지만 닭무침 먹으러 가는게 더 커요 ㅋㅋㅋㅋ 진짜 JMT(존맛탱)입니다ㅠㅠ

보이시나요.. 저 일행분들의 손...ㅋㅋㅋ 제가 사진찍는다고 기다리라고 했거든요 ㅎㅎ (매우 착하신 분들..)

오늘 먹은 평래옥 평양냉면!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날이 더워져서 그런지 육수가 더 맛있고 시원한 느낌이었어요.

요즘 날이 많이 더워져서 평양냉면 많이 드실 것 같은데 여러 유명한 평양냉면 집도 많지만 명동에 오신다면 평래옥 한번 꼭 드셔보세요 ㅎㅎ 내부에 자리도 많아서 웨이팅도 거의 없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