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 삼각지 횟집, 맛있는 모둠회 맛집
안녕하세요.
행복한루비에요
저는 회종류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횟집이라면 여기저기 많이 다니고, 단골 횟집도 여러 곳 있답니다 ㅎㅎ
그 중에 학교와 매우 가깝고 친구네 집과 가까운 삼각지역 횟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제목에서 보셨다시피 '제주항'이라는 곳이에요.
제주항은 틈새라면 같이 안에 공간이 매우 작아요. 그래서 2인까지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그게 제일 아쉬운 점이에요.... 삼각지 주변에 친구들이 많이 살고 있어서 여러명이서 맛있는 회를 먹고 싶은데,
공간이 조금 협소해서 여러명이서 갈 수가 없다는..ㅠ
그래서 퇴근 후에 친구 단 한명!과 간단하게 청하 또는 사케 한잔 하고 싶을 때 종종 간답니다 ㅎㅎ
제주항은 삼각지역 4번출구에서 직진하면 바로 앞에 있어요.
제주항은 메뉴가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그냥 단지, 기본에 충실한 메뉴만 있답니다 ㅎㅎ
이건 모둠회 중이에요. 메뉴 종류도 기본에 충실하고, 나오는 회의 맛도 기본에 정말 충실한 맛이에요.
화려하지 않지만 살짝 숙성되어 감칠맛도 살짝 느낄 수 있고, 탱글탱글한 식감까지 빠지지 않는 맛입니다.
특히 저는 연어, 참치 처럼 향이 있는 회를 좋아하는데, '제주항'은 흰살 생선마저,,, 정말 맛있어요.
평소에 흰살 생선은 잘 찾지 않지만 제주항은 갈때마다 흰살생선에 자동으로 손이 가는 것 같아요.
'제주항'의 회는 간장이든, 초고추장이든 모든 소스에 다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와... 진짜 또 먹고 싶어지네요...
요건 기본으로 나오는 우동이에요. ㅎㅎ 원래 김치전도 나오고, 마지막에 다 먹어갈 때 즈음... 마끼도 나오는데.. 정신없이 입으로 집어넣는 바람에 사진에 담지는 못 했어요 ㅋㅋㅋ 여러분... 김치전이 레전드입니다.. 사실 김치전??? 여기 그냥 메인 메뉴로 넣어야해요.... 껄껄
회 먹을 때 ! 무조건 먹어야 하는 거!! 바로 술인거 아시죠?? 이 사케는 '텐쇼 준마이'에요.
깔끔하고 술 향이 별로 안 나서 정말 좋았어요...평소 에탄올을 가지고 일하는 저는... 에탄올 향을 맡으면 토합니다...ㅠ
그러한 이유로 저는 소주를 못 마시고 사케, 청하, 와인, 청하 같이 맛있는 술을 먹어요
암튼 삼각지에 있는 '제주항'에서 숙성회 한번 드셔보세요.
퇴근 후, 아니면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간단하게 술을 곁들인 회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제주항' 완전 강추드립니다!
사케 꼭 드세요!!!ㅎㅎ